티스토리 뷰


이러한 팁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강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비디오로 스팸 발송하는 것은 너무 쉬울 수 있다; 이것이 항상 좋은 생각은 아니다.


기사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당신은 질 낮은 많은 콘텐츠의 출판을 피해야 한다.


이것은 단지 당신의 사업에 해를 끼칠 뿐이다.


SMM은 옵션과 유혹으로 가득 찬 계획이지만, 이 기사는 그것을 작동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개념들을 다룰 것이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정기적으로 블로그에 게시할 때, 독자들이 블로그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는 페이스북 버튼을 삽입해야 한다.


이 버튼이 있다는 것은 당신의 블로그 독자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그들의 페이스북 친구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렇게 되면, 블로그 가시성이 그것을 알고 있는 개인의 수 측면에서 확장된다.


교통량이 많다는 것은 여분의 판매를 의미한다.




소셜 사이트를 개설할 때, 그 아이디어는 많은 추종자를 갖는 것이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초대해서 이 일을 시작하십시오.


그들이 잠재 고객이 아니더라도, 그들은 당신의 컨텐츠를 있는 누군가와 공유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고객에게 알리십시오.


어떤 사람이 소셜 네트워크 상에서 누군가를 팔로우하기 시작할 때, 그들이 이 일을 했다는 사실은 종종 그들의 친구들의 사료에 나타날 것이다.


이 무료 광고의 힘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그것을 잘 활용해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 YouTube를 포함시켜 목표 고객을 유치하십시오.


매일 수백만의 사람들이 유튜브에 접속하는데, 이것은 잠재적으로 수백만의 사람들을 당신 쪽으로 끌어들일 수 있기 때문에 유튜브에서 마케팅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만약 방문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전에 당신의 제품 라인에 대해 이미 알고 있는 것이 있다면, 그들은 무언가를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당신을 팔로우하는 사람들에게 독점적인 제안을 추가하라.


다른 곳에서는 구할 수 없는 독특한 것으로 소비자들을 설득할 수 있다.


콘테스트를 운영하는 것은 팬의 감상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다.


대신 팬들을 위해 독점적인 제안이나 아이템을 제안해 볼 수도 있다.


또한, 당신의 소셜 사이트에서만 특별한 발표를 하라.




전반적인 고급 전략이 무엇을 수반할지를 천천히 결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최근의 열풍을 쫓는데 당신의 자원과 노력을 기울인다면, 당신은 그냥 죽은 공기로 끝나게 될 것이다.


시도된 방법과 실제 방법 및 최신 동향 간에 적절한 균형을 찾은 다음 그에 따라 전략을 조정하고 제정하십시오.




제품을 밀어 넣지 마십시오.


귀사의 틈새 또는 산업과 관련된 외부 제공업체의 링크 또는 사례를 게시하십시오.


콘테스트를 실행하고, 사진을 게시하고, 질문을 하십시오.


팔로워들을 참여시켜라.


제품 배치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사람들이 여러분의 제품에 대해 토론하도록 격려하십시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파악하여 고객이 당신의 제품을 다른 비용 지출 항목으로 보지 않고 비슷한 방식으로 식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삼으십시오.




비즈니스를 마케팅할 때 소셜 공간에서 실패를 방지하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실패하면 다시 시도하십시오.


비용은 일반적으로 무료 또는 매우 낮기 때문에 어떤 것이 효과가 있을 때까지 아이디어로 실험하는 것은 항상 가능하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이 기사에서 다루었다.


여기서부터는 자신만의 개인적인 접근법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